화면 필터링
사양은 좀 먹지만 키는게 좋습니다.
화면을 부드럽게 처리해주는 효과입니다.
맵효과
사양은 조금먹지만 눈에 거의 띄지 않는 기능입니다.
맵의 오브젝트를 표현합니다.
high texture
사양은 많이 먹지만 시각효과가 크기때문에 체크하는게 좋습니다.
유닛 그래픽을 세밀하게 묘사합니다.
그림자
사양을 많이 먹을 뿐더러 유닛 선택하는데도 번거롭습니다.
유닛 포트레이트
부족하지 않은 사양이면 체크하는게 나아보입니다.
화면 정보창에 유닛그림으로 표시해주는 설정입니다.
유닛 컬러 사용
아군유닛은 푸른색, 적군 유닛은 붉은색을 띄게 하는 설정입니다.